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목요언론인클럽 새 회장에 윤성국 금강일보 대표

기사승인 2020.01.09  13:53:13

공유
default_news_ad1

- 9일 정기총회, 사무총장 김동수 대표 지명

“목요사랑방 활성화 방안 마련 할 터”

목요언론인클럽 새 회장에 윤성국 금강일보 대표가 선출됐다.

윤성국 회장 인사

목요언론인클럽은 9일 오전 클럽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윤 대표를 제 26대 회장으로 뽑았다.

윤 회장은 “클럽을 맡아 봉사할 기회를 주신데 대해 감사 한다”고 말 한 뒤 “클럽 발전에 열과 정성을 다 하겠다”고 다짐 했다.

윤 회장은“합리적 재정 운영과 건전성

전, 현 회장과 사무총장

확보 등 주어진 과제를 꼼꼼히 살필 계획”이라며 “목요사랑방의 운영 활성화 방안도 마련해 보겠다”고 밝혔다. 이어 “미흡하거나 불합리한 부분이 있더라도 지도와 격려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임 윤 회장은 금강일보 대표로 재직하면서 배재대학교 겸임교수로도 활동하고 있다.

윤 회장은 중도일보에서 사회, 문화부장, 충청투데이 편집부국장 청와대 출입기자 등을 역임했다.  금강일보에서는 편집국장, 상무이사를 거쳐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윤 회장은 김동수 뉴스토마토 충청 사장을 목요클럽 새 사무총장으로 지명 했다.

이날 퇴임한 곽영지 전 회장은 “회원 여러분의 아량과 협조로 흠결을 덮고 무난히 일을 마칠 수 있었다”고 회고 했다.

곽 전 회장은 “4년 간 우리 클럽이 언론인의 고향, 또는 쉼터가 될 수 있도록, 그리고 회원 간 단합과 동지애 발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한 점이 자랑스럽다”고 회고했다. 아울러 “모자란 점은 후임 회장이 확실하게 보완해 주시길 기대 한다“고 말했다.

곽 회장은 또 정하길, 유진환 사무총장, 임은숙 간사의 수고에 대해서도 감사의 뜻을 표 한다”고 퇴임 소감을 전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안창용 코리아플러스 편집국장이 임치환 감사 후임으로 선임 됐다.

클럽 정기총회

목요언론인클럽 webmaster@mokyoclub.com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