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목요언론인클럽, 신신자 ㈜장충동왕족발 회장 장학금 5000만원 기탁 받아

기사승인 2022.08.11  16:26:03

공유
default_news_ad1
신신자 회장 장학금 기탁식

목요언론인클럽(회장 한성일)은 8월 11일 오전 11시 목요언론인클럽 사무실에서 신신자 ㈜장충동왕족발 회장과 함께 언론인자녀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신신자 회장 감사패 전달

이날 신신자 ㈜장충동왕족발 회장은 언론인자녀 장학금 5000만 원을 목요언론인클럽에 기탁했다.

한성일 목요언론인클럽 회장은 “(주)장충동왕족발은 그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를 해 온 기업”이라면서 “신신자 회장님께서 이번에 지역 언론인 자녀들을 위해 흔쾌히 큰 금액의 장학금을 약정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회원 기념사진

신신자 장충동왕족발 회장은 “역사와 전통이 있는 목요언론인클럽을 고향 선배님인 이정두 고문님을 통해 알게 되면서 지역 언론인 자녀들을 위해 작은 기여를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언론인들이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정론직필 해 주실 것을 희망한다”고 밝혔다.

정태희 상공회의소 회장

목요언론인클럽 월례회에 참석한 정태희 목요언론인클럽 자문위원장은 시끄러운 국회는 없어지고 언론만 있었으면 좋겠다란 농담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사회가 올바르게 가기 위해선 언론의 역할이 중요하다"면서 "앞으로 자주 뵙고 좋은 말씀도 잘 듣겠다"고 인사했다

생일축하

한편 이번 신신자 장충동왕족발 회장의 언론인 자녀 장학금 기탁은 지난해 2021년 1000만원 기탁을 시작으로 올해 1000만원 향후 5000만원까지 계속 될 전망이다.

목요언론인클럽 webmaster@mokyoclub.com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